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마하
세상사 인간사 이때저때 이곳저곳 이것저것에 대해 관심 많은 광고인 마하의 브런치입니다. 99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차려져 있을지라도 깊게 음미하고픈 메인은 하나도 없을 수 있습니다.
팔로우
미나리즘
딸 하나, 남편 하나. 혼자 있고 싶지만, 혼자가 어려운 삶. 그 틈에서 이야기를 쓰는 프리랜서, 엄마, 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애셋요한
세 아이 맞벌이 부부 아빠입니다. 애셋이 인생과 세상의 자산(asset)이 되길 바라며 AI시대 교육철학과 육아에 고민합니다. #철학교수 #대원외고나온부부 #인문학자#국제정책
팔로우
DK
두 딸을 키우고 있는 초등교사 입니다. 육아, 수영, 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유를그리다
어릴 적 꿈 많던 소녀는 일하며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40대 워킹맘이 되었습니다. 40대가 되면 작가가 되겠단 꿈을 이루고자 도전하는 한국어강사입니다. #출간작가 #1인출판인
팔로우
류형돈
제가 살고 있는 뉴욕의 문화, 예술, 및 일상의 풍경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정훈
가방 안엔 콩자반 입 안에는 알사탕 소풍을 갑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국현
삶의 폭풍을 견디며 글 탑 쌓으러 가는 사람
팔로우
장미화
전직 '잡가'의 글 쓰고 싶은 발악에 가깝습니다. 저의 모든 글은 '평론'이 아닌 '감상'에 가깝습니다.
팔로우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팔로우
머슴농부
어설프게 농사를 짓고 있는 초보농부이며, 생활 여행자로 살고 싶어 틈틈이 여행을 다니며 인생2막을 살고있는 히피가 되고 싶은 은퇴자
팔로우
수달
무심히 지나왔던 일상, 글을 쓰며 새로운 의미를 발견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