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8
명
닫기
팔로워
118
명
비행기창문
외국어 교육학 박사. 장애아동 테니스팀 코치. 미국 대학에서 티칭하며 아이 둘을 키웁니다. 시간의 컨티뉴엄 속에서 교육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김민제
새로운 꿈을 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joongseokryu
joongseokry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RTN
마르띠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상기
안상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축에세이 일렁
마음이 일렁이는 건축. 사람냄새 나는 건축. 기여하는 건축.
팔로우
감백프로
서울에 거주하는 건축학 전공 사짜 월급쟁이
팔로우
이명현
이명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동의
40대 근로소득자. 소중한 배우자와 아이를 둔 아저씨. 단독주택을 짓는 과정에서의 애환을 기록해보고자 시작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고 살았구나' 하는 것들도 남겨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미석
이미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이풀
지극히 평범한 직장인으로 버텨내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흐르기만 하는 무난한 삶을 조금이라도 기록하며 발자취를 남기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현재를즐겨라
일상의 기록을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준기
준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인갑
글 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여 소소한 일상의 글을 쓰며 같이 나누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