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연필소년
비로소 내 삶을 똑바로 볼 수 있게 된 사람.
팔로우
이정식
아직 건너지 못한 생각의 고리들, 꿰뚫어지지 않은 감정 앞에 서성이면서 가만히 글을 씁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현정
자주 마시고 종종 쓰는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김혜령
일러스트레이터 김혜령입니다.
팔로우
생강남
무엇이든 보고 듣고 말하는 것을 즐겨함, 새로운 것에 눈과 귀를 열고 다님,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이나
성장과 '잘' 사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소소한 여운을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withgreentealatte@gmail.com
팔로우
김태훈
사회 현상과 공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typhoonk83@gmail.com
팔로우
slonie
그림작가이자 아동미술, 그림책미술 교육을 강의합니다. 미술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기록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