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연우
중소기업, 소기업을 거쳐 현재는 외국계 대기업 재직 중인 직장인입니다. ENTJ의 직장, 가정, 학창 생활 등에 대해 공유하고 공감 받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사PE
미래기술과 사람행복을 고민하는 기술사, 자기계발서 출간작가, Life멘토링
팔로우
박제
제약회사 과장 부부약사이며, 한 아이의 아빠MBTI ENTJ로 오늘도 하루하루 업그레이드 하려 발악 중
팔로우
키르히아이스
세상의 꿈과 사람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력가노루
내 자신과 딸들과 지구공동체를 위해 노력하는 비건지향 약대생, 만화에세이스트 지망생.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세라
전직 PD. 현재는 사회에 해악만은 끼치지 않으려는 사려 깊은 백수.
팔로우
열혈청년 훈
권력과 제도, 조직과 사람의 이면을 읽고 쓰는 금융공공기관 팀장 겸 변호사. 날카롭되 따뜻한 시선으로, 구조와 인간을 함께 사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뮤제라블
대부분은 평범하게 하지만 조금씩은 특별하게.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누답
답 없는 인생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Choi Project
디자이너. 기획도 하고 만들기도 하고. 글도 쓰고 배우기도 하고. 농사도 지어야 하고..
팔로우
삼삼
찬란하게 빛났던 시절의 얘기
팔로우
뱁새
연희동 출장집사 완결 후 인스타그램에서 뱁새툰을 연재중입니다. 동물권리 보호에 관심이 많아 재건축지역 고양이 이주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요즘에는 개그 꿈나무로서 썰을 풀고있습니다.
팔로우
Bong
창의적이고, 아름답고, 감성적이고, Fun 한 것들
팔로우
유후루
잘 모르겠어요.
팔로우
모란
현직 바텐더.
팔로우
김선유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마주치는 사용자 경험에 대해 집요하게 파헤치기를 즐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