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기 May 12. 2019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작은 나무라는 이름으로 대충 3년 정도 브런치 활동을 했었던 사람입니다. 지난 1월에 대학 합격 발표를 기다리며 쓴 글 이후론 딱히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재미가 없었던 것도 있고, 그럴 필요를 느끼지 못한 것도 있겠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것도 사실 그냥 심심해서입니다. 게임을 하기도, 영화를 보기도, 음악을 듣기도, 과제를 하기도 싫어서 막 쓰는 거니까요.

   

    이름을 바꿨습니다. 작은 나무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소설,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의 작가 포레스트 카터가 위선자에 인종차별주의자였다는 걸 알게 되니까 더 이상 이 이름을 못 쓰겠더라구요. 그래서, 미하엘 엔데의 '모모'에 나오는 등장인물 '기기'의 이름을 쓰기로 했습니다. 이야기 하길 좋아한다는 점이 저랑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더 마음이 끌렸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려니 뭔가 어색하네요. 문장 간의 내용도 이어지질 않습니다. 별 수 없다는 생각 밖에는 안 드네요. 대충 3달 만인 걸요. 여기까지 읽으셨을진 모르겠지만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저는 밴드 동아리에 들어가 베이스 기타를 배우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공연을 했고, 화요일에도 또 하게 생겼습니다.


    어찌 됐든 전 안녕합니다. 여러분도 안녕하셨으면 합니다.


    댓글에 답을 제대로 못하거나 해서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제가 브런치라는 플랫폼 자체를, 실생활에서 브런치를 먹는 횟수만큼이나 간간이 들어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그리고 지금까지 제 글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가져주신다면, 계속 제 감사한 마음을 받으실 거예요. 어떤 방식으로든 말이죠.

작가의 이전글 1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