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혜원 Feb 20. 2021

뜻대로 흘러가면  그건 세상이 아니지

<1+1=0(Feat. Dean)> _ 수란

20210205 금요일

<1+1=0(Feat. Dean)> _ 수란


https://youtu.be/cqJwrvEodvU


뜻대로 흘러가면 그건 세상이 아니지-

사실 그간 회사에 큰 일이 있었다. 어느날 팀장이 할 얘기가 있다고 불러서 얘기를 해서 알게 됐다.

미리 신호를 보내면서 준비하라고 일러준 것이다.

아주 싱숭생숭하고 아무 일도 못하겠고 놀지도 못하고 그런 상태였다구 이 팀장 냥반아-


다행히도 오늘 그 큰 일이 잘 마무리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사실 팀장과 과장까지 우리는 이 일의 결론을 이미 굉장히 부정적으로 내다 봤기에 희망이 없었다.

그들은 심지어 회의 시간에 하품을 쩍쩍 했다고 하니 드는 생각이었다.


그래서 나름 계획을 세워뒀었다. 일단 제주도에 가는 것이 시작! 코로나 상황이 심각해져 못갔던 운전면허학원도 가고! 캘린더도 만들고- 엄마 인터뷰로 독립출판을 해볼까 생각도하고-

일단 제주도 못 간다- 취소

운전면허학원, 주말은 앞으로 치과로 풀이라 학원은 당분간 못 갈듯 -취소

엄마 인터뷰 - 언제 하지?


다 못 하게 되면 안 되니까

캘린더나 후딱 맘들어봐야겠다싶어

그 000으로 사려했던 아이패드를 결제했다.

이 카드값 갚으려면 또 열심히 다녀야지 ㅋㅋㅋㅋ

맘대로 흘러가지 않는 것 그 이룸 인생이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곡씩 음악을 선정합니다. 그리고 쓴 글을 남깁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요즘 춤추고 싶다. 노래방에서 막 불러재끼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