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마포의 어느 뒷골목에서 시작한 프릳츠. 번화가 대신 고즈넉한 골목에 있는 주택을 개조해 시작했기 때문일까.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다. 낡은 것을 재해석한 빈티지 감성으로 시작한 프릳츠는 패키지에 물개를 내세운 디자인으로 순식간에 모두의 마음을 앗았다. 내 마음까지!(끝에 비밀(?)이벤트 있음!)
인테리어나 디자인으로만 마음을 빼앗았다면 그 인기는 순식간에 식었을 터인데 프릳츠는 달랐다. 오랜 시간 마음을 담은 아름답고 높은 품질의 생두로 커피를 내리고, 그에 어울리는 쿠키와 빵으로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거든.
내 마음만 사로잡은 줄 알았더니 동료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더라. 내가 새 집으로 이사했을 때, 동료들은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프릳츠 머그컵을 선물로 줬다. 우리 팀장님은 팀원 모두가 외근이라 홀로 책상에 앉아 있는 나를 위해 프릳츠 쿠키를 선물로 줬다. 아- 이정도면 내가 다니는 회사가 생활공작소인지, 프릳츠인지 좀 헷갈릴 지경!
그런데 얼마전! 이게 성덕의 길인가 싶은 소식이 생겼다. 바로 프릳츠와 생활공작소의 황홀한 컬래버레이션! 프릳츠의 선물세트 3종(홈커피 선물세트, 콜드브루 선물세트, 드립백)과 생활공작소의 이중 유리컵, 에너지바가 만났다. 아직도 바깥은 위험(!)하기에 집에서 즐기는 홈 카페 콘셉트로 커피와 디저트 러버들을 만날 계획이다.
무려 네 번의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이제 세 번 남았다고! 이벤트는 이제 오픈만 하면 되는 상태인데(소근), 여기만 슬쩍 알려줄게. 26일! 바로 내일 생활공작소 공식SNS계정에서 프릳츠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꼭 팔로우 후, 참여해서 프릳츠와 생활공작소를 내 방안으로 옮기는 기적을 맛 보시길.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을 통해 확인하자
아, 그리고 조만간 프릳츠를 향한 성덕의 길(?)이 마침내 결실을 맺을 예정이다. 프릳츠 대표님을 인터뷰하기로 했거든. 이번 콜라보의 후담도 있으니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