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Apr 19. 2023

일회용 수세미와 다른 매력! 양면 고리 망사 수세미 편

생활공작소 서포터즈 1기의 생생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생활공작소 서포터즈 후기가 유독 자주 업로드되는 것 같다 느낀다면 그것은.. 네, 사실입니다! 이번 생활공작소 서포터즈 1기를 마무리하며 열심히 활약해 준 서포터즈 분들의 생생후기를 모아 봤다. 오늘 사용 후기를 들려줄 제품은 바로 생활공작소 양면 고리 망사 수세미! 일회용 수세미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고리 망사 수세미, 그 매력에 빠져 보자.


전업주부라 집안일은 웬만하면 남편이 신경 쓰지 않게 하려 한다는 서포터즈 분. 한 번은 남편에게 설거지를 부탁했는데 싱크대 청소용 수세미가 물을 뚝뚝 흘리고 있어 깜짝 놀랐다고. 이후로 색으로 수세미를 구분하기로 했는데, 생활공작소 양면 고리 망사 수세미가 딱이란다. 네 가지 컬러로 회색은 청소용 수세미, 나머지 컬러인 핑크, 엘로우, 블루는 식기용으로 딱 구분해뒀다고. 이후 같은 실수 없이 잘 지내고 계신지 묻고 싶다.

신혼살림하면서 주방은 자신의 공간이라는 서포터즈 분! 주방에서 매달 하는 루틴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수세미와 행주 교체라고. 특히 수세미의 경우 오래 사용할수록 거품이 잘 나지 않기 때문에 달에 한 번은 교체한단다. 하지만 생활공작소 고리 망사 수세미는 양면 고리형 루프 원단으로 사용 후 건조와 탈수가 빠르고 관리나 보관이 쉽도록 고리가 있어 교체 주기를 조금 더 길게 하고 있다고. 또, 도자기 류의 식기구를 설거지할 때도 부드러운 원단으로 한 번 더 안심할 수 있단다.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한다는 서포터즈 분. 붉은 양념으로 인해 매번 수세미가 빨갛게 물들어 신경 쓰였다고. 한 번 사용하고 버릴 수도 없어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데, 이번 고리 망사 수세미를 사용하며 걱정 한시름 덜었단다. 나일론 특수 원사로 착색 걱정도 덜고, 약간의 세제로 풍성한 거품까지! 세척력도 우수해 자극적인 음식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설거지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뽀득뽀득 잘 닦이는 수세미가 최고라는 서포터즈 분! 음식물이 쉽게 착색되거나 거품이 풍성하게 생기지 않으면 수세미의 기본이 부족한 거다. 그럴 땐 생활공작소 양면 고리 망사 수세미가 답이다. 정답! 위생과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생활공작소와 함께라면 오늘 설거지도 생공적! 그녀는 고리 망사 수세미를 사용하고 SNS에 이런 말을 남겼다. "생활공작소... 당신 폼 미쳤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활공작소 서포터즈 1기 후기!이염 방지 시트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