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Jul 21. 2021

안녕하세요. 새로 나왔어요.

일회용 가글, 배수구클리너, 커팅 도마,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

생활공작소에 어김없이 신제품이 출시됐다. 이젠 생활공작소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일회용 가글과 배수구 클리너(가루형), 그리고 카테고리를 넓혀 위생적인 커팅 도마까지-. 어디 그뿐인가 기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한껏 업그레이드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와 손에 물 한 방울도 허용하지 않는 고무장갑 딥 그린, 천연 펄프를 사용한 무표백 키친 타올까지 출시됐다. 눈 크게 뜨고 읽다 보면 필요해질지도 모르니 잘 살펴보자.




제법 센스있는 편이시네요

일회용 가글


언제 어디서나 자신있게 하아- 구강청결제의 키치 문구가 마음에 쏙 들었는데, 이젠 내 작은 가방 속에도 쏙 들어갈 일회용 가글이 나왔다. 마스크 착용 기간이 길어지면서 마스크 속 입냄새가 심심찮게 대두됐는데, 이런 걱정을 싹 걷어낼 수 있게 됐다. 15cm의 아담한 길이로 주머니는 물론 미니백에 넣고 다니기도 좋은 순한 성분의 일회용 가글. 들고 다니기 쉬운 만큼 사용하기도 쉽게 이지컷으로 만들었다. 


게다가 치아 착색이 걱정되는 색소와 CPC가 들어있지 않고, 입안을 건조시키는 알코올 대신 알로에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했다고. 입안에 액체를 넣고 아르르르- 굴리면 화한 느낌보다 상쾌한 느낌이 가득한 일회용 가글이라 어린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이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강 위생을 관리해보자.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어! 뚫어 뻥!

배수구 클리너 가루형


요즘처럼 더위가 기승을 부릴때는 아무리 신경 써도 배수구 냄새가 쉽게 올라온다. 이때, 배수구 클리너 가루형을 배수구에 부어주자. 그 후 따뜻한 물 한 컵(250cc)을 부어주면 곧 미세한 기포가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미세한 기포들은 배수관에 붙어 있는 이물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냄새와 막힌 배수관도 뚫어주는 효과가 있다. 기포가 올라오면 독한 냄새도 함께 올라오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걱정은 넣어두자. 배수구 클리너 가루형은 물과 만나 기포를 발생시키는 산소계 표백제인 과탄산 나트륨과 구연산, 베이킹소다를 사용한 제품이다. 게다가 유해물질 4종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하자. 



짜릿해, 도마가 늘 새로워

커팅 도마


위생이 중요한 요즘, 주방 위생도 마찬가지다. 특히 여름은 식품의 세균 번식이 쉬워 교차오염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계절이다. 집에 각 재료에 따른 도마를 구비하거나, 서로 다른 재료를 손질할 때마다 도마를 씻어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위생적인 커팅 도마를 사용해보자. 필요한 만큼 간편하게 커팅할 수 있는 특수 슬라이드 커터가 부착되어 있으며, 7.6m 길이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쉬운 재료 손질을 위하여 앞면은 음식이 달라붙지 않도록 돌기 처리되어 있으며, 뒷면은 매끄러운 면으로 제작되어 물을 묻혀 사용하면 마찰력이 높아져 잘 미끄러지지도 않는다. 또한 튼튼한 내구성으로 잦은 칼질에서 쉽게 찢어지지 않고 유연한 재질로 재료를 옮겨 담기 편한 장점까지! 집뿐 아니라 공용 주방, 캠핑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교차오염 : 식품과 식품 또는 표면과 표면 사이에서의 오염물질의 이동. 도마를 통하여 조리하지 않은 고기로부터 또 다른 식품에 간접적으로 병균이 전달되는 것.



익숙하지만 새로운

고무장갑 딥 그린,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키친타올 무표백



01. 딥 그린 고무장갑 눈에 튀는 고무장갑은 그만! 그레이와 베이지로 우리네 주방을 평정한 고무장갑이 딥 그린 색상으로 새로 나왔다. 모던하며 깔끔한 색상의 100% 라텍스 고무장갑. 생활공작소 딥 그린 고무장갑으로 이제 내 주방의 품격을 한껏 높여보자.

02. 뽑아쓰는 키친타올 무표백 생활공작소 키친타올은 모두 형광증백제나 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데, 이번에는 자연 그대로의 색을 담은 UKP(Unbleached Kraft Pulp, 표백하지 않은 펄프) 원단을 사용한 안전한 키친타올이 나왔다. 엠보싱 공법으로 흡수가 빠른 키친타올로 보다 깔끔한 주방을 만들어보자.

03.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세련된 진저릴리향의 샤워 필수템이 출시됐다. '모두'가 좋아하는 無파라벤, 無실리콘, 無설페이트 샴푸와 자꾸 툭툭 끊어먹지 말라는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트리트먼트, 아낄 '때'가 아니라는 EWG그린등급의 약산성 바디워시까지-. 절찬리에 판매 중이니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장마철 필수템, 제습제의 모든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