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혜인
조각들
팔로우
찐주언니
캐나다에서 아이 셋을 키우고 있는 이민중인엄마 입니다. 캐나다에 적응하며 살아가는 여러 일들 가운데 겪게되는 고민과 일상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권혁란
엄마의 죽음은 처음이니까, 가출생활자와 독립불능자의 동거라이프, 엄마가 되기 위해 태어나는 사람은 없다, 트래블 테라피, 등 책을 냈고, 그리고 씁니다. Female Gaze!
팔로우
경조울
30대 현직 의사입니다. 23살에 2형 양극성 장애 진단을 받았고, 10년 후 인정하고 받아들였습니다. 우울과 자살 사고를 이겨내고, 2형 양극성 장애를 조절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효주
'효주'는 세례명입니다. 효주와 함께하는 재미난 인권 이야기를 영화, 그림, 도시 등등 인문으로 함께 풀어볼게요.
팔로우
어진아씨 어진아C
제주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두 아이의 엄마이자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아이들과 나의 마음을 잇고 돌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읽고 글쓰는 단발머리
책읽고 글쓰는 단발머리
팔로우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클로버
알 수 없던 마음속 불안과 강박, 자기혐오의 뿌리를 찾아가며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평범하지만 은밀한 이야기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미즈킴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여성으로서 지금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집밖 백선생
삶, 사람, 사랑. 비슷한 듯, 다른 듯한 이 글자들 사이를 흐르는 이야기들을 발굴하고 채록하여 글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greenish
책을 읽는 동안 멋진 문장을 발견하면 소개하겠습니다.
팔로우
얄리
어떤 날은 ‘절대 잊지 않기 위해’ 어떤 날은 ‘이젠 그만 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
리사
일상이 심플해지는 생활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