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복희
을의 연애 이야기를 연재 하고 있어요. 글을 쓸 때마다 그때의 기억이 생생하게 떠올라 괴롭지만 이야기가 완결됐을 땐 남의 연애사를 보듯 평온하게 읽을 수 있을거라 믿어요.
팔로우
까만
캄보디아에서 만난 호주 남편과 여행하고 글 쓰고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백민채
티격태격, 오싹오싹, 울그락불그락- 특별할 것 없는 '하루', 소소한 일상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 소소함을 글 또는 한 컷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그리니쓰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싶.
팔로우
이준
방황하고, 헤매고, 후회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달밍
쓰지 않고는 못버티기에 미진한 글들을 조금씩 끄적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한평
글 쓰는 박한평입니다.
팔로우
씨앝
일상을 모아 시답잖은 얘기를 합니다. 소소할수록 수다쟁이가 됩니다. 유치하면 더 좋습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aurora
수요일 오후 3시, 마음이 아파서 전화했어☎️
팔로우
가화캘리그라피
[감성을 끄적이는 캘리그라퍼 가화입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이은화
한때 자기계발 중독자, 현재 9년 차 출판 편집자. 모든 삶은 글이 되며, 글이 모여 책이 됩니다. 그 여정을 함께합니다. 마음을 담아. vhfhflya@naver.com
팔로우
따뜻함을 담아서
그림을 그리고 여행을 하고 글을 씁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그림을 그리고 싶어요. 저서 <열두 달 제주> 내가 사랑한 제주, 일러스트 다이어리북
팔로우
심플빈
'단순하게 산다는 것/ 경향미디어'의 작가 심플빈입니다.
팔로우
로라
개를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