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주은 Jul 01. 2023

D-100 마흔 둘,새롭게 태어나기!

마흔두살의 하반기, 새로운 시작!-걷고 뛰기&독서&피아노연습

@결심

-2023.6.28.만 나이 시작 행복하다.

44세에서 42세가 되었다. 만이지만 너무 좋다.^^

그동안 살도 너무 많이 찌고 ,뭔가 변화가 시급하다.

새로운 하반기를 맞이하려고 한다.

오늘 2023년 7월의 첫날!

새롭게 태어나리라.

앞으로 100일동안 매일 글을 써보려고 한다.

100일동안 노력하면 사람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 궁금한데, 도전해보려한다.

앞으로 100일동안

1.걷거나 뛰기

2.독서

3.피아노 연습


이 세가지는 최대한 꼭 하고,그리고 미니멀 라이프를 위한 청소와 정리,공부등 다양한 노력을 하며 발전해보려 한다.

이제는 진짜 변해야 한다!

1.다이어트:현재 키 167cm,몸무게 70.7kg

-->일단 두달 정도에 5kg 감량하기!

그리고 더 노력해서 총 10kg 감량 하기!

2.피아노 연습:대학원 도전.

합격하면 세번째 다니는 대학원이고, 합격률이 거의 희박한..천재들만 가는곳이지만.

우리나라 최고의 학교를 도전이라도 해보고 싶다.

준비가 많이 늦었지만 내일부터 제대로 연습시작!


3.독서:6개월동안 100권 읽기!

책에는 모든 해답이 있는 것 같다.

해내야지!


@오늘하루

-오늘은 아침에 레슨한명 하고, 오후에는 ebs기자단(2021.7~2023.6)2년동안 일반부 기자로 활동함)해단식 하러 갔었다.

정말 재밌있고 유익하고 소중한 경험의 시간들이었다.

버킷리스트가 펭수와 에버랜드 판다월드 사육사님들 만나는거였는데 그 두가지를 ebs기자로서 꿈을 이루는 기적이...

펭수와 자이언트 펭tv 피디님을 만나 현장취재 및 인터뷰를 진행하는 기적이 일어났었다.

펭수를 처음 만나는 거였는데,펭수가 악수도 해주고 안아주었다.지금 생각해도 눈물난다.기뻐서..

펭수 사랑해!♡


그리고 또 다른 기적은 너무나 만나뵙고 싶었던 강철원 사육사님과 송영관 사육사님을 인터뷰 했다는 것이다.

푸바오,아이바오,러바오를 미치도록 사랑하는 나로서, 사육사님들을 너무나 존경하기에 꼭 뵙고 싶었는데 무려 한시간 넘게 단독 인터뷰라니...ㅠㅠ

지금 생각해도 너무나 영광입니다.

푸바오 사랑해!♡

 저녁에는 신랑이랑 한시간 걷다가 뛰다가 하였다.

우리는 할 수 있다! 여보 사랑해♡

이제시작이야!

모두 사랑해!^^


@스페셜 데이

-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펭수의 부산 팬미팅이 있었다.

2주전에 있었는 서울 팬미팅 이틀 모두 갔었는데 진짜 레전드였건만,오늘도 역대급 레전드였다고 한다.

내일있을 부산 막공이라 더 역대급일것 같다.

펭수 펭러뷰♡

작가의 이전글 심플라이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