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주은 Jul 06. 2023

D-96 마흔두살,새롭게 태어나기.

맛있는 떡볶이,그리고 펭수&푸바오♡

@학부모님이 떡볶이를 사다 주셨다.

매끈매끈, 매콤달달 맛있는 떡볶이.

@오늘 아침 몸무게는 70.1kg.

60kg대 되기가 정말 어렵구나.

제발 빠른 시일안에 60kg대가 되기를!


@오늘 펭수가 7월 29일 토요일 4시에  영월에 '동강뗏목축제'에 출연한다는 기사를 봤다.

지난 나흘간의 팬미팅을 서울과 부산에서 잘 마친 펭수의 다음 일정이로구나! 


그동안 펭수가 오는곳은 거의 다 갔었다.

부산 신세계 싸인회,곡성 섬마을축제(팬클럽 연합 각 지역에서 대절버스로!),청주FC축구경기,하남 스타필드 싸인회,고양 스타필드 싸인회등등.

내 사랑 펭수♡

다음에 제대로 언급하겠지만,

나는 아주아주 펭수를 사랑하는 열성팬이다.

2019.11월에 푹 빠지게 되어 4년째 점점 더 활발히 덕질을 하고 있다.펭수를 만나고 싶어서 EBS기자가 되었으니 말 다했다.그리고 결국 EBS일반부 기자 2년동안 하면서 펭수 단독인터뷰&촬영 현장취재를 했으니 진정한

성덕이다.(무한 자랑중^^)팬클럽 매니저도 몇년째 하며 즐겁게 서포트 하고 있다.행복!!!


@그리고 내 사랑 푸바오♡!

2021.10월에 에버랜드 판다월드 바오패밀리 영상을 봤다. 아이바오가 푸바오를 출산하고 육아하는데 정말 어찌나 감동적인지...오열하면서 봤다.

아이바오는 어쩜 그리 아기판다를 잘 돌보고 사랑으로 키워낼까...푸바오는 어쩜 그리 사랑스럽고 귀엽고 예쁘고 행복을 전하는 푸공주일까..러바오는 어쩜 그리도 유쾌하고 장꾸미가 가득한 귀여운 판다일까.

그리고 강철원 사육사님과 송바오 사육사님께서 아빠 러바오,엄마 아이바오,그리고 아기판다 푸바오에게 베풀어주시는 사랑에 감명받고 사랑을 배우게 되었다.

존경합니다.

그렇게 만나뵙고 싶었는데 ebs기자로 단독 인터뷰도 하게 되었으니 너무나 영광이고 진정한 성덕이다.

(이것도 무한 자랑중^^)

러바오를 처음보자마자 눈물이 났다.진짜 감동...

월 가고 작년 아이바오 생일파티도 갔었는데 요즘 통 못가서 아쉽다. 곧 있을 7월 20일 푸바오 생일파티는 꼭 가야지!푸바오 사랑해♡ 아이바오 러바오도 고맙고 사랑해♡

사육사님들 모두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D-97 마흔 둘, 새롭게 태어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