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주은 Jul 07. 2023

D-95 마흔두살,새롭게 태어나기.

기적같이 69.9kg.

11개월만에 60kg대에 진입하였다.

너무 기쁘다.이제 시작이야!

도서관에 가서 멋진책을 읽었다.

내가 지금 7월 1일부터 브런치에 기록하고 있는것!

그것을 해보라는 글이었다.

 스스로에 대한 기록을 멈추지 말고,내가 무엇을 먹는지 사진을 찍어보고, 평범한 날들을 근사하게 보낼 수 있다는 내용이다.

내가 흥미를 느끼는게 무엇인지 좋아하는게 무엇인지 파악하기.

나는...

여보랑~^^

자이언트 펭귄인 펭수,판다 푸바오(아이바오,러바오),음악,여행,책,미니멀 라이프!

그리고 맛있는거!

제일 좋아.


집에 와서 여보랑 월남쌈을 먹고 각자 일한 후, 혼자 탕후루 다 먹고...하나만 먹고 얼려두려고 했는데 다 먹음.

여보는 탕후루 너무 달다고 해서 잘 안먹는다.

다시 저녁에 만나 소고기와 닭가슴살 그릴+과일 조금.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작가의 이전글 D-96 마흔두살,새롭게 태어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