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재건 Jul 30. 2020

[가능하면 1일 1시] 당신과 살고 싶다

남은 날을 오롯이 당신께


당신과 살고 싶다.

당신과 함께
남은 날을 살고 싶다.

당신이라면
나는 비가 새는 집에서도
접시꽃 따다 비를 받고
좋다며 살겠다.

당신이라면
나는 풀꽃 엮은 반지하고
물 받아 식 올려도
곱다며 살겠다.

당신은 모르겠지만
당신 못지않게 나도
당신과 살고 싶다.

남은 날을
당신께 쓰고 싶다.

- 당신과 살고 싶다

#20.06.25
#가능하면 1일 1시
#남은 날을 오롯이 당신께


작가의 말
: 당신이라면 얼마든 나를

매거진의 이전글 [가능하면 1일 1시] 낯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