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lust순정 Dec 08. 2016

오늘도 감사해요^^

이삭과 전시를 합니다 구경오세요

 이삭이의 라이브드로잉 그룹전  많이들  보러오세요^^

이삭의 스토리펀딩5화도 발행되었는데

카톡유로 주변에 많은 홍보와 받으신 권으로 후원도 바래요


저는 오늘 부산 병원에 왔어요

기침을 자꾸해서 검사를 했는데

방사선 폐렴이라네요

항암치료로 죽은 발톱은 이제 반쯤 새발톱이 올라왔는데ㅎ

방사선치료로 영향을 받은 폐가 자꾸 기침을 일으키네요


저는 너무 연약하고 나약한 사람인지라

늘 검사실 앞에서는 떨리고 긴장됩니다


갑자기 축농증이 생겨 코 엑스레이는  태어나 처음 찍어 보았어요ㅎㅎ

오늘 여러가지 검사들을 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아픈부분들은  하나님 깨끗하게 치료해주시고 좋게 해주실것을 믿습니다

참좋으신 나의 아바아버지시거든요^^


부산 날씨 참 좋아요

겨울로가는데

봄으로 가는듯^^

모두모두 해피데이~^^

https://storyfunding.daum.net/project/11218



매거진의 이전글 재능기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