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lust순정 Oct 10. 2018

이삭은 촬영중~

산업자원통상부 2018 R&D대전 홍보영상드로잉

월요일 이삭  서울···

이번에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2018 R&D대전을 홍보하기 위한 영상 이삭의 드로잉으로 만들 되었다

9 아침10 촬영 잡혔기에 하루전 라가 휴식을 취했다

다음날 텔앞에서 택시를 타고 스튜디오로 갔다

그런 초행길인데다 기사님도 하신 어르신··아이나비를 켜고 주소를 치고 갔는데 스튜디오를 못찾겠다

강동 동네를 오르락내리락···어 쨘하고 찾았다^^

 청년들의 스튜디오였다

 감독님

 촬영팀··

이삭 어쩜  맞을수도 겠다 싶었다

촬영시작~

아이쿠

변수 발생~이가 자꾸 이고

 벽면 끝이 각이 아니라 그림자 지는 것을  위해 궁글려져 있다보니 이삭이 똑바로 면을 마주보고 설수가 없었다

다시 테이프로  고정 보안 지만

궁글려진 벽면 끝은  할수 없어 그냥 진행 되었다

이삭은 다리를 쭉펴지 하고 구부정한 자세로 그림 그려갔다

1시간 50 가량 그리고 첫번째 휴식 겸 점심식사를 하였다

자세가 평소 같지 이가 벽면에  하고 붙어 있는 안착 없다보니 많은 불편함 있는지 만한 마에게  짜증 부렸다

하지만 대행사 대리의  안해하며 찌할바를 모르는 모습을 보니   마음 짠해별말 하지 않았다

사실 말해도 상황 바꿀수는 없었다

이삭은 다시 촬영 시작되면 묵묵히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 그림 그렸다

그렇게 오후5시가 다되어서 이삭은 그림 마무리 하였다

 많이 힘들었을턱데 막상 끝나니  내색은 없다

그림 마무리 하고 출컷 몇컷을 다시 촬영 하였다

쑥쓰러숴하면서도 부탁하는데로  따라 주었다

지막 이삭이의 환한 미소를 담고 싶어 하셨지만

15 소년의 미소를 담는  어려운 일 같


"이삭?

마지막 마무리를 어떻게 할까   하더니

VR 옆인물··너무 멋졌역시 이삭 이다 했다

함께 하신 관계자분들도 너의 이번 작업을 아주 흡족해 하셨어 우리 이삭이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없이 해내고 멋졌다 너무 수고···"


이삭의 스케줄을 함께 하다보니

 스케줄이 이다

강릉 전시장에도 나가 있어 봐야 하는데 못가보고

대학원 제들 계속  리고·

2 바싹 내일을 챙겨야겠다


#이삭

#라이브드로잉

#앙굴렘가즈아~

매거진의 이전글 이삭이는 작업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