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lust순정 Jul 04. 2016

삶속 소소한 즐거움은 스스로 만들어가는것

오늘도 나는 행복해

그날은 유독 더웠다

라디오에서 지역날씨가 36도가 넘었다며 호들갑을 떨었던 날이다

집앞 현관에 돗자리를 깔고 누워서

파란 하늘을 보았다

가슴시리게  파란 그 하늘을 보는데

슬퍼졌다

눈물이 흘렀다

1차 항암 치료후라 입속은 다 헐었고

머리카락도 다 빠져 모공이 열려 그 더운날

머리가 시렸다

시간이 갈까?

내 머리카락은 다시 날까?

난 회복 될수 있을까?

그렇게 한 시간 가량을 누워 있다

나는 다시 일어났다


난 건강 해 질수 있어

그분께서 이미 그렇게 예비하셨어

마당을 걸으며 꽃을 관찰했

이름모를 화초들을 관찰했

그 전까지 바빠서 보지 못했던 소소한 재미가

그 속에 있었다

매일매일 마당 산책과 동네 산책은 내 생활의 즐거운 일과가 되었


자연을 보면서 창조주의 놀라운 신비와 능력에 감탄하고 감사하며 나를 만드신 그분께서 분명히 회복 시켜주신다는 확신을 가졌

그렇게 꼬박 3년이 지났

아직도 주3회 주사 치료가 있지만

그분께서는 내손을 꼭 붙잡아 주셨


이제

 이 감사를 내 삶속에서 나누고자 합니다

늘 힘주고 용기준 지인들.sns친구들에게

이 감사와 행복감을 나누고 싶은데 무엇을 할까하다가 이번 강릉 아트페어에서

대박 인기를 친 캐리커쳐를 그려드려야겠다고 생각하면서

감사 이벤트하나 합니다


페이스북 엄순정

카카오스토리 illustsun

 사진 보내주시면 이미지 캐리커쳐 그려서 10분께 보내드립니다

1인1명이며 ㅎ

초상화가 아닌 이미지 캐리커쳐라서

얼굴과 헤어가 잘 들어나는

사진이면 됩니다

메신저로 쪽지로

7월5일까지 신청받습니다

신청후 10분 추첨해서 작업후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삶속의 소소한 즐거움은

스스로 만들어가는것이라 생각하면서ᆞᆞ

캐리커쳐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우리 함께 즐겁게 지내요

이 귀한 선물같은 하루하루를ᆞᆞ

매거진의 이전글 올여름 휴가 이곳은 어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