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6
명
닫기
팔로잉
76
명
곽민주
2024년에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인어의 시간」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우아한 할머니를 꿈꾼다
팔로우
성주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서툴지만 글을 적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각을 잘 눌러담아 손 끝으로 풀어내길 즐겨합니다.
팔로우
김양희
고양이 집사. <사라질 것들을 사랑하는 일>,<만날툰>, <영원한 너의 집사이고 싶다> 작고 소중한 것들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해피걸
제주영어교육도시 12년차 주민으로서 세계를 다니며 여행, 자원봉사, 이민생활을 하며 글로벌하게 사는 작가 해피걸입니다.
팔로우
sona
7년차 집사입니다. 바니와 함께 삽니다.
팔로우
사육일칠
군대에서 브런치 작가가 되었다가 다시 자유인이 되었다. 어떻게 하면 행복한 자유인이 될 수 있을지 매 순간 고민한다.
팔로우
김민주
김민주를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최율
언제나 여.기.에서 저기로 떠나고 싶지만, 매일 하루를 여.기.에서 성실히 살아내고 있는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댄스댄스댄스
한때는 의미 찾기가 삶의 화두였다. 하지만 깊이를 강요하는 행위는 그 자체로 불행을 만드는 일이 될 수도 있다는 걸 깨달았다. 가볍고 짧은 문장으로 스텝을 밟으며 얕게 춤추고 싶다
팔로우
엘라이
은둔 청년으로 지내는 나와 글을 쓰고 싶은 나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삽니다.
팔로우
유영
아동 청소년 상담 현장에서 느낀 것들로 아이를 가정 보육하며 책육아를 했습니다. 책과 함께 자라는 아이의 일상과 책 읽고 글쓰는 저의 일상 속 단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에디터 윤 공동작업실
도서출판 플로어웍스 편집장 | 편집인의 생각공작소 | 에디터 윤과 동거인의 온라인 공동작업실 | 10년생 초등작가 아린 | 08년생 중등화가 AJ | mère et filles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YS
나만의 방식으로 바라보는 세상과 반짝이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ChiHyuk
드라마처럼 살아라
팔로우
예진리
LEEview: 오로지 나의 시각에서 본 드라마 리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