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Mar 02. 2016

널 사랑한 뒤로

널 사랑하니 천국이 보이더라


커피를 마시지 않던 나

널 사랑한 뒤로 커피를 음미하는 너에게

이끌려 커피를 좋아하게 되었네


계절의 변화에 무감각하던 나

널 사랑한 뒤로 한 계절이 바뀔 때마다

계절을 즐기는 너로 인해서

나에게 일 년이란 시간 동안

사계절이 얼마나 많은 아름다움을 주는지

깨닫게 해주었고 나 또한 계절을 즐기게 되었네


여행 자체를 귀찮아하던 나

널 사랑한 뒤로 어디든

나와 함께 떠나고 싶어 하는

너로 인해서 여행의 묘미를 알게 되었고

너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 얼마나

값진 것인지 실감하게 되었네


잠이 많아  휴일이면

해가 하늘 중앙에 머물러야

겨우 일어나는 나

널 사랑한 뒤로 휴일이면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나 너와의

데이트를 위해 준비를 서두르네


음식을 먹어도 그저 배가 고파서

먹을 뿐 맛을 모르던 나

널 사랑한 뒤로 음식마다 제각기

우리의 혀를

감동시키는 맛이 있다는 것을

늦게나마 알게  되었다네


이렇게

널 사랑한 뒤로

나의 무미건조하던 삶이 형형색색

무지개 빛처럼 하루, 하루 사는

재미를 일깨워 주었네


나는 너를 사랑 할 수밖에 없는

운명을 가졌으며

그 운명을 놓치지 않고 꼭 잡은

난 너를 사랑할 수 있는 큰 행운을 차지했다네



매거진의 이전글 청 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