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Feb 03. 2016

내 마음에서 나가줘요

당신이 머물 수 있는 마음이 아니랍니다

오늘도  나의 마음에서 당신을 쫓아내지 못하고

또  하루 동안 당신을 머물게 합니다.


내일은 반드시 나의 마음에서 당신을 꼭 쫓아내리라 다짐하면서요


오늘만 머물다가 내일은 꼭 나가줘요

이제 당신이 마음대로 머물 수 있는 나의 마음이 아니랍니다.


언제 다른 사랑이 찾아와  나의 마음에 들어올지 몰라요  그러니 오늘만 머물고 내일은 나가리라 믿어요


내일은 내가 당신을 마음에서 쫓아내려고

애쓰는 하루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혼자 산다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