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Aug 13. 2017

연애하기



나는 연애를 한다

남녀가 만나서 사랑하는

그런 연애가 아닌

내가 좋아하는 지금 이 순간

내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글과 연애를 한다.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하고 싶은 것

내 마음을 여전히 설레이게 하는 것

남자도  여자도 아닌

내가 간절히 하고 싶은 것

그것과 나는 연애를 하고

그 연애를 통해서 나는 행복하다.


당신은 무엇과 연애를 하시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마음이 비어가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