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Sep 12. 2017

그런 사람이 되자


항상 식사는 했는지 물어보는 사람

어디를 가든 좋은 사진 찍어서

나와 함께 공유하는 사람

갑자기 생각나서 전화했어

잊지 않을 정도로 연락 자주 하는 사람

내가 어떤 말을 하든 진지하게 때론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들어주는 사람

울고 싶은 내 표정 알아채고 말없이 가슴으로

당겨 안아주며 토닥거려 주는 사람

그런 따뜻하고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그렇지만 현실에서는 참 쉬운 듯 만나기
어려운 그런 사람

뒤집어 생각하면 그런 사람을 만나려고 하는 것보 내가 그런 사람이 되려고 하면 어쩌면
더 만나기 쉬운지도 모르겠다.


내가 따뜻하고 편안한 사람 되어
당신을 만나러 가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회사란 밧줄에 꽁꽁 묶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