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Oct 26. 2017

자신을 위한 자기만족도 필요하다.


살면서 내 모습에 내가 만족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이 너 그 옷이 잘 어울려

너 헤어 스타일이 예쁘고 어울린다

거을 속에 비친 내가 입은 옷이 헤어 스타일이

그다지 나는 마음에 들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예쁘고 잘 어울린다고 하니 그대로 유지하는

일들이 많이 진다.  가끔은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내가 스스로 만족하는 모습으로

당당하게 살고 싶다.

다른 사람을 의식하기보다는 자기만족을 하는

삶도 자신에게 필요할 거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쓰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