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Oct 29. 2017

행  운


행)운이었다. 당신과의 만남 자체가 그날 내가

사진을 찍으러 그곳에 갔던 것과 멋진 풍경에 어울리는 모델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주위를 두리번거릴 때 내 눈에 당신이 들어왔고 정중히 당신에게 모델이 되어달라고 했을 때 당신은 자연스럽게 나의 청을 들어주었지


운)명인지도 모르겠다. 풍경 찍는 것을 좋아하던

내가 당신을 모델로 사진을 찍은 것도 사진을 찍다 당신과 나의 눈에 동시에 보였던 네 잎 클로버는

어쩌면 우리의 운명을 도와주었던 행운이었을 거로 여겨진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라움을 내버려 두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