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Feb 16. 2016

안부문자

가끔은 그대 안부가 궁금해요


잘 지내죠?


그동안 어떻게 지내는지 몹시 궁금했던 그 사람에게 문자를 보낼까 말까 여러 날을 고민했다.


용기를 내어서 안부 문자를 써본다

이런 것이 무슨 소용이 있어 하면서

다시 지우고  또 마음 변해서  폰으로  글을 쓰고  다시 지우고 여러 번 반복했다.


이런 나의 마음이 안쓰러운 걸까

내 손가락은 내 의지와 상관없이 그만 실수인지 모를 전송을 눌러 버렸다.


이 손가락이 미쳤어!!

어쩌자고  전송을 누른거야...


화들짝 놀란 나는 안절부절 애궂은 손가락만 나무란다.


미안해  문자가 잘못 보냈네..라고 쓴다

불안한 마음으로 고민을 하지만 문자를 보낼 수 없었다. 잘못 보낸 것이 아니기에 그런 눈 가리고 아웅 하는 쇼는 하고 싶지 않았다.


난 아마 의도하지 않게 보내버린 문자로 인해서 또 다시 얼마간 지독한 조바심을 낼지도 모른다.

 

내가 보낸 문자가 그 사람의 잔잔한 마음을 잔인하게 흔들어 놓는 건 아닌지  


내가 장난 삼아 가볍게 안부 문자를 보냈다고 그가 오해를 하면 어쩌나 하면서 말이다.


한 가지만 그가 알아주면 좋겠다

결코 쉽고, 가볍게  그 짧은 안부 문자를 보내지 않았다는 것과 나름대로  많은 고민이 있었다는 것을 그가 짐작이라도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슴 한구석에서는 행여나 그에게 답장이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겉으로 내색하지 않으면서 기다릴지도 모르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무소식이 희소식이 아닐 때도 있더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