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Jack Kim
서른 여섯살의 남자. 자그마한 개인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보고 겪은것들을 생각하며 씁니다.
팔로우
도시인사이트트
현직 도시계획기사로 도시계획과 부동산 공부를 좋아합니다. 도시계획과 관련된 판례와 부동산 분쟁사례 등을 읽어가며 영감을 받은 내용을 정보글로 적기도 하고, 에세이로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장민우
대행사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그로스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진짜 성장을 만드는 그로스 전문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찬우
텍스트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파파레니
힘든 시간이 뿌리처럼 내려 앉을수록, 나는 더 깊이 자랄 거예요.
팔로우
아영
대체로 무해함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취트키
취업과 관련된 모든 것들에 대해 다루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pyh writing
just writing after everything has gone by.
팔로우
데이먼
IT회사에서 제품 관리자로 일하며 일과 영화에 대한 잡문을 씁니다. <시네필의 초상>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금동현
영화사연구자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최다함 문화소믈리에
매일 생산 활동 중인 예술·문화 여행자! 책, 영화, 예술, 여행 등의 경험을 좋아하고, 감상을 기록합니다. https://www.facebook.com/dahamida
팔로우
최전호
불안해서 떠나고, 불안해져 돌아오는, 별거 아닌 사람.
팔로우
나호정
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알파카
바보같은 글쓰기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