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9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99
명
쫄딱 망한 집 첫째 아들
어느 날 쫄딱 망한 집 장남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얼굴을 팔고 이빨을 까며 먹고 살고 있습니다. 세상이 저의 이야기에 주목 할 때 저의 정체를 드러내겠습니다.
구독
김중희
본캐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 ,부캐 :문화센터 한국요리강사,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구독
베로니카의 참견
참견쟁이 아줌마입니다. 뭐든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시골 보건진료소에서 촌로들과 더불어 울고 웃으며 크고 작은 일상과 생각들을 유쾌하게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구독
수진
후쿠오카에 거주하며 글을 씁니다. 진실한 마음을 담고 싶어 글을 씁니다. 온기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긴 시간 여운이 남는 아름다운 글을 쓰기를 소망합니다.
구독
이루나
읽고 쓰는 사람. 읽고 쓸 때 가장 자유롭고 나답다고 느낍니다. 스페인에 살아 스페인 이야기를 많이 해요.
구독
coder
실리콘밸리 의료분야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쉽게 테크놀로지를 알리고 인간에게 도움이되는 기술을 고민하며 한국과 미국 의료분야에 관한 글도 쓰고 있습니다.
구독
글쓰는 멈가
모험가의 삶을 동경합니다. 이상과 다른 현실에 자주 답답함을 느끼지만, 꼭 오지를 탐험해야만 모험가는 아닙니다. 저는 글쓰기를 통해 매일 ‘나’라는 우주를 여행합니다.
구독
요용
신간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 마흔살에 프랑스인 남편을 따라 그의 고향인 낭시로 이주했습니다. 시부모님과 고양이들에게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구독
홍유빈
Marketing marketing to marketers. Meta에서 비즈니스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P&G와 Amazon에서 영업과 마케팅을 했습니다.
구독
니디
안녕하세요. 결혼은 했지만 여전히 꿈 많은 30대 여자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