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3
명
닫기
팔로잉
153
명
twinssoon
남매둥이 엄마가 된 전직 육아잡지 에디터. 육아(育兒)로 육아(育我) 중입니다.
팔로우
그레이
브런치북 <찬란한 육아>, <생각하는 영화관>
팔로우
Paramita
중증 ADHD인 서울대생입니다. ADHD로 망가졌던 삶의 궤적과 그를 극복해 살아가는 삶의 흔적을 남기려 합니다. 현재 본과 임에도 괴로움 없는 행복한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서살이
‘잘’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카드고릴라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의 브런치입니다. 카드를 쓰고, 카드에 대해 쓰는 에디터들의 글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팔로우
Siho
'쟤도 하는데 뭐- ' 의 [쟤]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인생의 밤 기슭 어딘가를 헤메고 있는 당신에게, 마침 나도 헤메이고 있다고 나지막히 속삭이는 이야기들.
팔로우
알쓸채은
다른 집 아이 키우기 15년 차 교사이자 우리 집 아이 키우기 8년 차 엄마입니다. 공부에 대한 아주 보통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리나
홍콩에 살지만 출근은 런던으로. 번역가지만 애들 학교에선 언어를 몰라 문맹인 엄마. 가정을 꾸려 정착했지만 여전히 혼자 여행하는 방랑자. 아이러니 가득한 삶에서 나를 찾는 중.
팔로우
정지영
정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율
철학, 문학을 복수전공하고 직업은 중구난방인 현대인. 팔방미인이거나 망캐. 인칭대명사 '그'를 모든 성별에 쓴다. 매일 밤 몸에 달라붙은 공포와 불안을 하나하나 떼고 잔다.
팔로우
Floyd 고종석
듣고 보며 쓰려 하는 근지.
팔로우
꿀돼지
8년 전 머물런던 영국을 잊지 못해 다시 돌아와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글을 쓰다 보면 왜 한국에서 삶을 만족 못하고 떠나게 되었는지를 다들 이해해주는 날이 오겠죠?
팔로우
한꽂쌤
한국상담심리학회 수퍼바이저, 교육학 박사(상담심리전공), 상담심리전문가, '하나에 꽂히는 사람', 책읽기를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팔로우
달빛작가
소설 작가의 꿈을 좇아 초등교사를 그만둔 작가 꿈나무. <루나시움 선물공장> 올해 발행 예정.
팔로우
이은
스토리텔러
팔로우
아카시아
2007년부터 임상을 시작한 18년차 심리상담사입니다.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아동 청소년 성인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심리상담자의 무거운 역할을 늘 새기며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스미다
비임금 노동자로 누군가를 덥혀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율마
놀이치료사, 플로어타임 프로바이더, TRE 프로바이더,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