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6
명
닫기
팔로워
166
명
도시관측소
도시관측소 / 도시의 이야기를 포착하고 공간에 깃든 삶을 재해석하는 사람들 + 김세훈 / 도시의 '부'와 '매력'을 탐구하는 연구자 겸 도시설계가
팔로우
현우
제게 배움이란 작고 약한 존재들의 삶과 터를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타자에게 덜 폐 끼치는 동물이 되고자 합니다. 세상을 읽고 보고 느낀 것을 다양한 온도로 써내려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나솔
사람들을 서로 만나게 하고 대화하게 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일은 함께 하게 돕는 것에서 기쁨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커뮤니티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Jesse
누군가가 정한 기준에 의문을 가지고, 내게 맞는 방법을 시도해보며 삽니다. 낫토.로컬.책.본질.일본.마음건강.스타트업.기획번역.
팔로우
유동적 직장인
차곡차곡 모아서 야금야금 씁니다. 주로 연차와 월급을 모아 휴가에 (대해) 쓰며, 잘 써야 잘 쓸 수 있다는 신조로 살아갑니다. 근데 티끌써서 태산되는 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팔로우
JmNa
Jm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느낌표
느낌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강재
최강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예진
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인이
혜인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빌리
지역에서 새로운 방식의 일과 삶을 찾는 기획자입니다. 지방 소도시에서 마을을 만드는 작은 주식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규량
규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후송
이후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지연
도시, 공간, 사람을 담습니다. 도시인의 공간, 취향, 라이프스타일 이야기를 주로 합니다.
팔로우
김채린
김채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희
서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혁주
김혁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