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FAC Feb 03. 2022

성수동 작지만 강한 레스토랑

성수동 KUNA


전에 바로 옆에 있는 미아논나에 샌드위치를 먹으러 왔다가 보면 항상 꽉꽉 차있던 레스토랑 KUNA. 분위기가 경쾌하고 하나의 바 좌석으로 구성돼있어서 기억에 남았다. 힘들게 예약해서 일요일 친구와 함께 찾았다. 



오픈 키친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준 쿠나는 투명한 통에 각종 소스와 향신료를 담아 라벨링을 해놓았다. 손글씨에서 주는 소소한 느낌과 형형색색의 재료들이 귀여워 보여서 나중에 살림할 때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상큼한 메뉴가 하나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바질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주문했고, 가장 먼저 나왔다. 주문한 메뉴 중 2위에 들 정도로 초록 바질 소스가 상큼하면서도 농도가 딱 적당했고 평소에 좋아하는 토마토 절임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다. 



대망의 베스트 메뉴였던 구운 문어와 당근 퓌레. 당근 퓌레는 마치 단호박 수프처럼 부드럽고 달달했고 구운 문어는 위의 치즈와 피스타치오가 풍미를 더해주었다.



친구가 꼭 먹고 싶다고 해서 시킨 가지 라자냐. 앞의 두 메뉴가 생각보다 양이 많았는지, 라자냐는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다. 


바에 나란히 앉아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요리하는 셰프들을 바로 눈앞에서 보면서 맛있는 냄새를 맡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경험이 좋았다.



follow @lofac_



✓ 분위기: 캐주얼

✓ 추천 대상: 연인, 친구

✓ 서비스: 보통

✓ 주차: 가능

✓ 예약: 인스타그램

✓ 재방문의사: 있음




KUNA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9-16 105호 

✓ 영업시간: 화~일 12:00~10시, 브레이크타임 3~5시 (월 휴무)

✓ 번호: 0507-1448-1040


쿠나 네이버

쿠나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커플들이 가면 좋은 양식당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