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파도
서울을 떠나면 어떻게 살 수 있을까? 더 나다운 삶을 위한 서울 밖 레퍼런스 '서울 밖을 선택한 사람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소피아
뭐라도 씁니다 언젠가 나의 모든 구슬들이 잘 꿰어지기를 바라며
팔로우
이루고
1994년생 이루고. 평범한 제가,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씁니다. 소중한 누군가에게, 소박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면서요.
팔로우
연하나
글을 쓰며 스스로를 치유하며 살아요. 마음에서 좋은 향이 났으면 참 좋겠어요. 그 향이 당신에게도 닿길
팔로우
네버슬립
AI시대 1인 혹은 소규모 팀이 일하는 방식과 제 실제 경험을 나눕니다. 작은 조직이 일하는 방식과 초기 성장과정을 인터뷰하며, [작은 회사는 일하는 법도 다르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모나
국어국문학과 언어학을 전공하고 금융업계에서 일한 지 3년 만에 퇴사, 스페인어를 배우며 국제개발협력을 기웃거리다가 소셜섹터에 자리 잡고 세상의 균형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암킴
열정 있는 이들의 성장을 돕습니다. 합리적인 의사결정으로 인사이트와 근거를 만들어 나가는 마케터로써,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미지
음악과 텍스트를 사랑하는 기획자입니다.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이후 창작자로서, 또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CSR, CSV)로서 지속가능한 선한 영향력을 고민하고 실천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주변인팬클럽
스쳐지나갈 뻔 했던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반짝이는 훈장을 받지 않아도, 큰 회사를 차리지 않아도 멋진 모두의 철학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기뮨
강점을 기반으로 상담과 동기부여를 하고, 즐겁고 신나게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열정많은 ENTJ입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오작가
나에게 맞는 속도로 차근차근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