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449명
-
수수변
한때 기자, 지금은 변호사, 그리고 초등생 아들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로펌에도 있어봤고, 스타트업도 다녀봤고, 지금은 대학 사내변호사로 일하며 가끔 글을 씁니다.
-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퇴사, 현재는 텃밭 농사를 지으며 자유인으로 살고 있는 중년 여성입니다.
-
이혜원
모래 알 일 지라도 반짝이는 그 모래가 소소한 일상에서 삶의 의미와 가치를 찿기 위해 글을 씁니다.
편안한 시간 편안 하게 읽을 혜원이의 스토리 있는 글 입니다.
-
춘림
소설, 드라마, 수필 등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글쓰기에 도전 중입니다.
-
율마
22년 유방암선고. 하고싶은 것이 많아 오래살고 싶은 젊은 유방암 환자가 되어 투병생활, 세계여행기, 설레는 로맨스소설가
-
즐거운가
프리랜서 강사.양평원 위촉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강사로 활동하며,일상과 성을 연결해 편안하게 풀어나가려 노력한다.귀촌후 정원과 텃밭을 가꾸며 일상을 기록하기를 즐긴다.
-
사랑 실장
사람을 사랑하는 연구자입니다. 사람으로 인한 마법 같은 순간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
U찬스
늦은 나이에 브런치스토리 작가가 된 U찬스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겪은 다양한 경험과 시행착오, 삶의 지혜들을 글에 잘 녹여서, 어제보다 오늘 더 기대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
재클린
유아들에게 영어를 20년 가르친 재클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유아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스토리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
쿠키
자극이 많은 시대 일수록 담담하고 소박한 일상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깨닫게 됩니다. 살면서 겪고 느끼는 크고 작은, 여러가지 색깔로 채워지는 일상을 말갛게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