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카당스 Jul 25. 2024

얼음별로 떠나는 아이슬란드 여행 - 출간 소식

첫 책이 나오다!

어렸을 때부터 작가를 꿈꿨다. 비록 현실을 좇아 직장인이 되었고, 결국에는 한국과 미국, 헝가리와 영국의 4개국에서 일하는 비현실적인 삶을 살게 되었지만, 돌아보면 항상 “글”이 있었다. 해외에서의 삶은 낭만적이지만 꽤나 힘이 든다. 그렇게 힘이 들 때마다 나를 지탱해 준 것은 나의 가족과 나의 글이었다.


소설도 쓰고 시도 쓰고 개똥철학도 썼지만 결국 “브런치“로 내면의 합의를 보았다. 그렇게 꾸준히 여행기와 이런저런 글들을 써왔다. 그러나 출간작가의 꿈은 멀어 보였다.


그러다 결국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서처럼 아이슬란드에서 상상이 현실이 되었다. 아이슬란드 여행기를 보고 출판사에서 책을 내자며 연락이 왔던 것! 그렇게 작가가 되는 상상이 현실이 되었다.


그동안 브런치가 뜸했던 것은 일이 바빠진 것도 있지만 출판 작업 덕분이기도 했다. 그렇게 모든 작업이 끝나고 드디어 책이 출고되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3864116

https://m.yes24.com/Goods/Detail/129374716


브런치를 계속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신 구독자분들과 인문산책 허경희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