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35
명
닫기
팔로워
635
명
다인
삶을 정확히 바라보기 위해 글을 씁니다. 본업은 역학인으로, 말이 아닌 글로 사주를 풀이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사주 상담소, <다인명리학>을 운영하고 있어요.
팔로우
휩스
휩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니니
70살까지 캠핑할 언니, 사진 찍는걸 좋아하고, 책으로 연결되는 모든 걸 좋아합니다. 별게 다 이쁜 세상에서 삽니다.
팔로우
nami
na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스칼렛
20대 후반부터 갑상선 저하증인 아들 셋 엄마, 혼자서 전국 23개의 국립공원 산과 마라톤 풀코스 완주. 열심히 살고 도전해서 많은 아름다운 것을 느끼며 행복해지길 바라는 사람.
팔로우
위로스트 윤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위로스트 윤입니다. 따뜻한 위로는 사람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입니다.
팔로우
진희
나 데리고 잘 살기.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권선희
권선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하니
장하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oca and fly
나의 소소한 일상의 기록이 나를 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길 기대합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민정
펜의 끝은 뾰족해야 합니다. 엄마의 펜으로 뾰족하지만 날카롭지 않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vel
-
팔로우
서보영 서연서진맘
서보영 서연서진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지니스
정지니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카포
삶에 감사하며 매일 하고 싶은 일들을 더 쌓아가는 사람, 마음 먹는 것보다 해내는 시간이 더 짧은 사람, 나이에 비해 다소 해맑음, 세 공주의 엄마이자 18년차 직딩.
팔로우
권희정
권희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안녕
소설 연재 <나만 빼고 퇴사해> <덕수궁 돌담길, 그 계절에> 2022 김해시 올해의 책 독후감 전국 공모전 성인부 장려상 2024 경주시 전국 독후감 공모 일반부 최우수상
팔로우
KWONYH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