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글곰
소설과 삼국지를 좋아합니다. [출사 : 삼국지 촉서 제갈량전]을 썼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와이
유한양행 영업사원이었으며 전자신문 기자로 일했다. 현재는 sk하이닉스에서 일하고 있다.
팔로우
밤산책
사적인 기록
팔로우
곰디
서울생활을 청산하고 시작한 세미농촌생활 일상일기와 명상일기를 그립니다. •초보명상러 •analog human👀 •
팔로우
움이
오늘 하루
팔로우
정용규
턱을 기대고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며 생각해 봅니다.
팔로우
언유주얼
우리들의 이야기를 끌어안는 매거진, 언유주얼입니다.
팔로우
야림
도쿄에서 ‘뭔가'를 만드는 야림입니다. 머리를 기르고 있습니다. 이번 생은 실패한 것 같지만, 다음 생에는 꼭 긴 머리로 포니테일이 해보고 싶습니다. 취향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도담도담
문득 정신 차리고 보니 번역으로 먹고살게 된 일본어 출판 번역가 이소담입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양양
학부와 대학원에서 미술사를 공부했습니다.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큐레이터로 일헸으나 오래 못 버티고 나와 지금은 홀로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해방감과 불안감이 동시에 있습니다
팔로우
진저
11년간 기자로 일했습니다. 진저는 생강 아닙니다:D ~
팔로우
ㄹim
오래된 물건과 장소와 사람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오혁진
만화 평론가, 부산 이미지수집자에서 활동. <크리틱 M>, <유어마나>, <지금,만화>, <만화 규장각>, <여성신문>, <오늘의 문예비평>, <크리틱 칼> , <콜리그> 기고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