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치약 튜브와 단상자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빈티지 감성으로 다가간 치약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라이프'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라이프는 실용적인 기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더한 욕실용품을 만들고 있으며
치약과 칫솔을 주력 제품으로 향후 다양한 라인업이 추가될 예정인 브랜드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치약의 이름은 After lunch 입니다.
제품명은 영문으로 들어가길 바라며 정해진 폰트는 없으니,
창의적으로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자사에서 판매 중인 라이프치약과 플로스치약이 있으나,
꼭 비슷한 느낌을 추구하지 않아도 되니 자유롭게 제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라이프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5일 동안 16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AFTER LUNCH라는 네이밍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를 토대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왠지 맛있는 점심을 먹고 양치를 하는 것이
하나의 '디저트'를 먹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는 네이밍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항상 즐거움을 주는 '점심시간'그리고 설레는 '점심 후 디저트 타임'이라는 주제에 맞춰
톡톡튀는 색감을 사용하여 상큼하고 상쾌한 느낌으로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