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칫솔, 치간칫솔, 치실을 포함한 구강용품과 생활용품 모두를 다룰 수 있는 회사 네이밍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신사업으로 브랜드 네이밍을 공고합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일주일동안
116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roseia>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Danuevo 다누보>입니다!
Danuevo 다누보 ‘새로운’이란 뜻의 스페인어 nuevo와 ‘매일’을 뜻하는 단어 day를 결합한 네임, Danuevo입니다.
구강용품으로서 하루를 상쾌하게, 생활용품으로서 데일리 라이프를 산뜻하게 만드는 브랜드임을 담았습니다.
기존의 어떤 브랜드와도 다른 ‘새로움’으로 나만의 데일리 라이프를 가득 채워줄 브랜드,
늘 같은 일상에 변화를 줌으로서 “새로운” 에너지를 Up시켜줄 브랜드임을 담아 Danuevo 네임 제안드립니다.
Danuevo, 다누보 상표등록 가능합니다. 도메인 .co.kr 가능합니다.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100만원에 7일동안 49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ghead>님 축하드립니다~
밤이 지나고 아침이 오는 모습을 DANUEVO를 상징하는 이니셜 D에 담았습니다.
새로운 매일을 뜻하는 브랜드명의 의미를 담고 간결한 라인 구성과 여백으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