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캐릭터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위치정보기반 실시간으로 원격지 영상제어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사용방법은 “현재 한국 부산에 있으면서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을 보고싶다면 현지의 리포터를 통해 원격조작으로 내가원하는 실시간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세상 어디든 내가 보고싶은 곳을 바로 볼수 있는 천리안과 같은 앱 서비스입니다. 멀리 떨어진 지구 어디라도 현지에 있는 리포터로부터 보고싶은 현지영상을 바로 보기위해 원격제어를 통해 내가 보고싶은 영상을 볼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80만원에 7일동안
207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이름에이르다>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이름에이르다>입니다!
주 밍, Z O O M I N G '주밍 ZOOMING'을 제안드립니다.
유캔씨 (YOUCANSEE) 유저들의 cue싸인만 있으면
어느때고 특정한 장소에 초점을 맞추어 피사체를 클로즈업 하여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보여준다는 캐릭터네임입니다.
실시간 영상 제공 서비스에 맞추어 현재진행형을 나타내는 'ing'를 사용함으써 생동감과 역동성을 불어 넣을 수 있으며 2음절의 기억하기 쉽고 직관적인 어감은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고 각인 하기 쉬운 캐릭터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본 캐릭터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200만원에 14일동안 29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kkoming studio>님 축하드립니다~
유캔씨의 로고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열심히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