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May 02. 2022

브렌드 컨셉을 잘 반영한 브랜드네이밍

브랜드 네이밍,

라우드소싱과 함께하면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CI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STEP1. 네이밍 콘테스트



Q. 네이밍 콘테스트는 누가 개최했을까요?


A: HMR 제품과 B2C, B2B를 주력으로, 한식은 물론 전세계 모든 음식을 제조, 또는 OEM 판매하는 중견업체.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67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꽃이되었다>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꽃이되었다>입니다!


[ 파트밀 PARTMEAL ] - Partners of best Meal - 최상의 식재료로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기업

 - 최고의 먹거리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평생의 동반자같은 기업 

- 전세계를 아우르는 최고의 식문화 파트너





STEP2.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본 CI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100만원에 7일동안 38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modorro>님 축하드립니다~


회사의 이니셜 P 의 형상을 잎사귀, 밀의 한 부분으로 표현해 

Partner of best Meal, Part Meal의 의미와 비전을 현대적으로 구성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억하기 쉬운 상호명 짓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