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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공모전] 국제성모병원 슬로건 공모전

by 라우드소싱
국제성모병원 슬로건 공모전




Q. 국제성모병원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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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성모병원은 인류 구원을 위해 치유자로 오신 예수님의 사랑을 최고의 의술과 지성으로 이 땅에 실현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관문인 인천국제공항과 지정학적으로 가장 가까운 대학병원으로서 2014년 2월 개원하였습니다. 국제성모병원은 국내를 넘어 외국인까지 편리한 환자 중심의 진료시스템, 우수한 의료진, 최첨단 의료장비를 구축했으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가톨릭교회 정신인 “생명존중”의 고귀한 뜻을 이어받은 모든 교직원들이, 환자를 내 가족처럼 돌보는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4대 암 평가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였고, 2018년부터 시행된 두 번의 환자경험평가에서 마침내 종합병원 분야 전국 1위라는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공모 주제]

- 2024년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개원 10주년을 기념하여 본원의 미션과 비전, 핵심 가치를 담은 슬로건

※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미션, 비전, 핵심가치


[시상 내역]

- 대상(1명) : 100만원 - 우수상(4명) : 40만원 / 인당 - 행운상(50명) : 스타벅스 기프티콘(아메리카노T, 2매) / 인당


[공모 일정]

- 접수기간 : 2023.11.06.(월)~2023.11.19.(일)

- 발표 : 12월 중순 (홈페이지 및 당첨자 개별 안내)


[접수 방법]

- 구글폼(https://forms.gle/DfTYZdC3fW6MYLwK7)제출


[유의사항]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및 상표권 등 일체의 권리를 국제성모병원에 귀속합니다.

- 3개의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나 동일인에 대한 중복 시상은 하지 않습니다.

- 국제성모병원은 수상작에 한하여 홍보 등 관련 영리·비영리 목적으로 수상작을 활용(제작·복제·배포 등)할 수 있고, 2차적 저작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동일 및 유사 작품이 접수될 경우 기획의도 및 설명을 보고 평가합니다.

- 심사점수 및 과정은 비공개로 하며, 심의 결과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기준에 부합하는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본 공모전에 제출한 아이디어가 타 공모전의 수상작이거나, 표절, 외국사례 복사제출 등 저작권법 위반과 기타 불공정한 행위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서는 참가자 본인의 책임임을 인지하고 제출합니다. 법적분쟁(저작권, 지적재산권 등)에 관한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응모자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또한, 수상 후 위반 사실이 밝혀졌을 경우 시상 취소 및 상금이 환수 조치됩니다.

- 수상작은 향후 최종 명칭 활용 과정에서 의료광고사전심의 관련법규에 따라 수정 또는 보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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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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