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반려동물 자랑 콘테스트
스텔로그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 창구로써의 역할을 하여 사람들을 본인들에게 맞는 장소로 이끌어줄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지도를 가능한 많이 확보 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경험한 자신만의 맞춤 지도를 공유하고 해당 지도 내의 장소에서 일어나는 실제 삶의 경험들을 공유할 수 있게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자랑하고 싶은 누구나
[공모 주제]
- 자신의 반려동물을 자랑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업로드(어떤 형식이든 ㅇㅋ)
-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콘텐츠 순으로 1,2,3 등에게 컨시어지 등록 및 상금 수여!
- 가장 독특하고 재미있게 반려동물을 자랑한 사람에게는 신박상 수여!
[시상 내역]
- 1등, 2등, 3등, 신박상
상금은 참가 인원에 따라 5000원씩 증가!(최대 100만원까지)
[공모 일정]
- 2023/12/31 까지
[접수 방법]
- Step1 Stellog 설치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Stellog 검색 후 다운로드!
앱 다운 링크 https://stellog.onelink.me/HARE?af_xp=custom&pid=directSales&c=hs04
- Step 2 프로필 세팅
본인의 프로필 세팅하기!
- Step 3 Meow 유니버스 구독
검색창에 Meow 유니버스를 검색하고 구독하gi
- Step4 콘텐츠 업로드
피드(feed) 업로드를 활용하여 자신의 귀여운 반려동물을 자랑 하는 자유로운 형식의 콘텐츠 업로드하기!
***meow 유니버스 태그 필수!***
***1인당 1 콘텐츠만 참여 가능
( 여러개의 콘텐츠 업로드 시 가장 처음 올린 콘텐츠만 콘테스트 참가로 간주)
- Step5 구글 폼 제출
구글 폼에 스텔로그 닉네임과 이메일을 기재하여 제출 (수상 여부 추후 이메일로 발송 예정)
구글 폼 : https://buly.kr/1c5uuql
[심사 방법]
- 작성된 콘텐츠의 좋아요 수 및 댓글 수, 그리고 심사담당자의 정성적 평가에 따라 이루어짐
(프로필 세팅이 잘 될수록 수상 확률 up)
- 동점자 발생 시 프로필 세팅, 콘텐츠의 퀄리티 등 정성적 평가를 통해 수상자 선정!!
[유의사항]
- 스텔로그(Stellog)는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영문명으로 검색시 다운로드 가능!
- 참가 인원 수에 따라 수상 인원과 상금이 조정됨(참가인원 1인당 5000원씩 상금 추가)
*100만원 한도*
- 1인당 1콘텐츠만 가능 (여러 개를 올려도 맨 처음 올린 콘텐츠만 콘테스트 참가로 간주)
- 종료 일자를 기준으로 최소 참가 인원인 10명 미도달 시 콘테스트 취소 예정
- 수상자들은 해당 유니버스에서 컨시어지(Concierge)를 생성해야 상금 지급 완료 *세금 별도*
- 콘테스트 중 계정이나 콘텐츠 삭제 시 & 주제와 목적에 맞지 않는 콘텐츠를 올릴 시 선정 대상에서 제외
[문의]
- 공식 이메일 : nfo@stellog.io
- 콘테스트 매니저 : lhyunseo0512@gmail.com
- 웹사이트 Stellog.io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