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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Jan 19. 2024

[아이디어 공모전] 워커스호텔 안산  홍보 영상 공모전

워커스 호텔 안산 by 아늑 홍보 영상 공모전




Q. 더휴식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더휴식은 중소형 숙박업 종합 솔루션 기업입니다. 2021년부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여 숙박업에 필요한 투자개발, 시공, 운영, IT솔루션까지 모든 벨류체인을 내재화하고 있어, 중소형 호텔이나 모텔, 펜션 등 스테이 산업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대안을 드리고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 더더 휴식이 속한 중소형 숙박 산업은 고령의 건물주가 대부분인 산업 특성 상 폐쇄적이면서도 정보의 불균형으로 인해 다른 산업에 비해 많이 낙후된 산업이라 더 휴식은 혁신을 통해 업계를 변화시키고 산업을 선도해나가고 있습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성별, 연령 관계 없이 누구나 가능

  - 촬영 영상에 대해 워커스 호텔 안산 by 아늑 온오프라인 활용

    (예약 홈페이지, 배포, 전시, 공식 SNS 채널, 관련 블로그 등)에 동의 하는 자

  - 영상 제출 시점부터 영상 소유권은 주최자(더휴식)로 발생


[공모 주제]

  - 워커스 호텔 안산 by 아늑에서 보내는 워케이션, 휴식 등 나만의 하루를 자유롭게 60초 영상으로 담아주세요.    (영상 길이는 60초 이내면 무관 합니다)


[시상 내역]

  - 최우수상 300만원

  - 우수상 200만원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공모 일정] 

  - 접수:  2024.1.24(수) 자정 12:00까지

  - 발표: 2023.1.26(금) 18:00


[제출 형식]

  - 반드시 메일 제목 양식 [워커스 호텔 공모전_성함]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 파일 형식 mp4, 해상도 1920x1080(FHD) 가로 사이즈 영상, 파일명 [워커스 호텔 공모전_성함]

  - 출품 형식 미준수 시 심사대상 제외

  - 접수 기간내 접수된 영상에 한해 수상 발표


[접수 방법]

  - js.lee@thehyoosik.com 메일 접수


[심사 방법]

   - 창의성, 완성도 등 자체 기준에 의한 심사 진행


[유의사항]

  - 촬영을 위한 별도 숙박권 제공은 되지 않으며 개별 숙박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contentshotel.com/workers-ansan_room)에서 가능합니다.


[문의]

  ※ 문의 사항은 반드시 지정된 메일 또는 유선 문의 연락처로만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메일 문의 : js.lee@thehyoosik.com

  - 유선 문의 : 010-6762-0141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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