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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Mar 12. 2024

[아이디어 공모전] 듀이셀 300만원 상금챌린지

2024년 듀이셀 300만원 상금챌린지




Q. 버디네트웍스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버디네트웍스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여정을 만들어가고 브랜드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가치를 더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입니다. BUDDY NETWORKS는 우리의 생활 영역 전반에 걸쳐 아주 친근한 “BUDDY”로서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최적의 “NETWORKS”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며,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BUDDY- NETWORKS”입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개인 SNS(인스타그램, 틱톡)를 가지고 있는 누구나


[공모 주제]

  - 듀이셀 '필터링크림'을 활용한 자유주제의 10초 이상 숏폼 영상창작물

  (메이크업, 꿀템추천, 댄스, 일상 등 10초 이상의 숏폼 영상이라면 어떤 형태든 가능)


[시상 내역]

  - 1등(1명) : 현금 300만원, 청담샵 헤어/메이크업 1회권, 듀이셀 디지털 모델 활동의 기회

  - 2등(1명) : 현금 50만원

  - 3등(1명) : 50만원 상당의 듀이셀 제품


[참여 혜택]

  - 응모자 : 참여자 희망여부에 한해 챌린지 촬영을 위한 필터링크림 비매품 지급

  - 수상자 : 수상확인서 발급 및 1등의 경우 듀이셀 브랜드 디지털 모델 활동의 기회


[공모 일정] 

  - 접수기간: 2024년 2월 27일(화) ~ 2024년 3월 27일(수)

  - 결과발표: 2024년 4월 3일(수)

  (듀이셀 공식 인스타그램/틱톡 공지 및 수상자 개별 연락)


[제출 형식]

  - 인스타그램 릴스 및 틱톡 규격 권장(1080*1920권장)

  - 10초 이상의 숏폼 영상

  - 듀이셀 필터링크림 필수 노출


[접수 방법]

  - 1. 챌린지 필수품 “필터링크림” 미보유시 참여자에 한해 촬영을 위한 필터링크림:비매품 제공(1회)

  > 해당 구글 폼(forms.gle/VaH7F6u2CEfSfW7GA) 작성 ( 배송: 영업일기준 약 5일소요 )

  > 개인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필터링 크림으로도 참여 가능

  - 2. 필터링크림을 활용한 10초이상의 숏폼 촬영 ( 인스타그램 or 틱톡 택1)

  - 3.  필수해시태그 (#듀이셀필터링크림 #올영추천템 #쿠팡추천템) 및 @dewycel_korea 태그하여 개인 SNS 업로드

  - 3. 참여 구글폼(forms.gle/1PXxxeChvDX2oFnt9) 작성


[심사 방법]

  - 챌린지의 영상의 ‘조회수/댓글/좋아요/내부 심사기준’을 기반으로 진행되며

  - 구체적인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 출품 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참가가 불가합니다.

  - 본 공모전 필수요건에 맞지 않는 출품작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응모한 작품에 대해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초상권, 표절 시비 등 모든 분쟁 및

법적 문제 발생 책임에 대해서는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수상 후 부정한 방법에 의한 수상으로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 조치 및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참여 작품 수 및 작품의 품질 등의 사유로 수상 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에 한해 자막 교열 후 영상 내 반영 등 추가 편집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수상금은 참여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지급되며, 가족 내 대리수령시 일부 증명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이며, 제세공과금 신고 및 납부를 위해 수상자 관련 필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출품된 작품의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당사에 귀속되어 2차적 저작물로 변형하여 광고 및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자는 시상을 위해 주최사가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에 응답하지 않을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경품은 교환이나 환불 및 타인 양도가 불가합니다.

  - 수상자는 수상작 원본 파일을 당사에 제공해야하며, 제공 거부 시 수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당첨 공지일로부터 7일 이내 연락이 닿지 않을 시 당첨이 무효처리됩니다.

  - 자세한 대회 요강은 브랜드사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ewycel_korea/)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문의]

  - yrsim@buddynetworks.co.kr (영업일 기준 평일 9:00 ~ 17:00)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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