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내 차를 빛나게 하는 비밀,
세차용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by 라우드소싱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세차용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내 차를 빛나게 하는 비밀, 세차용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더클래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더클래스는 프리미엄 자동차 외장관리 브랜드입니다.
셀프 세차 용품의 A부터Z까지 직접 제조 생산, 유통,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런칭 약 3년만에 국내 세차 용품 top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Q. 어떤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 SNS광고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첫타이틀이 중요하다.
- SNS광고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가독성이 좋아야한다.
(보통 SNS광고를 보고 신규 고객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첫화면에서 유혹시키지 못하면 이탈 가능성이 높다)
- 너무 가벼운느낌은 지양하며, 깔끔하고 세련되어야 한다.
- 소구점이 도드라지게 잘 표현되어야 한다.
- 가급적 다양한 컬러보다는 브랜드 메인 컬러인 블랙, 화이트, 골드 조합을 선호한다.




더클래스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7일 동안 5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2025-01-19 18 20 15.png




의뢰자님께서는
5개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작품 중
BLANK D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BLANK D


2025-01-19 18 20 28.png
2025-01-19 18 20 44.png
2025-01-19 18 20 53.png
2025-01-19 18 21 04.png
2025-01-19 18 21 55.png
2025-01-19 18 22 06.png



디자인 설명
패키지의 색상인 골드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하였으며, 블랙과 화이트를 배경색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조화롭게 보일 수 있도록 너무 크거나 작은 폰트크기는 사용을 배제했습니다.
기존의 상세페이지의 순서 및 내용을 따라가도록 작업했으며,
작업하면서 더 자연스럽게 문안이나 섹션 순서를 수정한 부분이 있습니다.
CHECK 01, 02, 03은 제공하신 GIF를 편집하여 삽입할 예정입니다.
리뷰부분의 사진은 제공하신 사진 중 임의로 넣었으며 추후 실제 리뷰 사진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중간의 왁스부스터 내용부분은 기존의 색감과 다르게 은색, 푸른색을 사용하여
분위기상 다른 제품의 설명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왁스부스터에 사용된 사진과 POINT02의 불렛 제품 이미지는 기존 페이지에서 캡쳐하였으며
추후 사진 전달해주시면 수정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용된 폰트 및 이미지 : 제공된 자료+상업적 활용 가능한 소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1q.png









디자인부터 제작/시공/출력까지 한번에!

라우드 디자인-제작 100% 대행 서비스로 해결해보세요.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맛의 황금빛을 담은 골드문바베큐 시즈닝 라벨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