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전화/화상영어사이트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트렌디하면서 신뢰감을 주는 웹사이트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인스프링'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아미고톡은 10년동안 전화&화상영어 업계에서 트랜디함과 고객과의 소통을 필두로 성장해온 온라인 영어회화 브랜드입니다.단순히 스피킹 위주의 전화, 화상영어 뿐만 아니라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인공지능 아톡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수업과 연계된 다양한 예습 복습 받아쓰기 학습등이 가능합니다.
Q. 어떤 웹사이트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1. 반응형 웹 3페이지 (메인, 서브1, 서브1팝업)
-나머지 페이지는 우승디자이너와 기간/비용협의 후 후속작업예정
2. 단순 글자 나열 지양
3. 로고 글씨체 및 색 변경 가능 (현재는 캐릭터 위주로 사용함)
현재 로고가 썩 맘에 들지 않아서 변경해서 제안주셔도 됩니다.
4. 교육사이트지만 깔끔, 따뜻, 전문적, 트랜디함, 젊음, 성인 위주 타켓
5. 통일감, 연두계열 색과 무채색 계열로 확실한 아이덴테티 추구
6. 6단계로 이루어진 학습방법을 6각형으로 표현했는데 이를 좀 더 전문적이면서
한눈에 들어오게 변경할 필요 있음. 메인과 서비스안내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할 것임
7. 상단 메뉴가 현재는 불투명인라 배경이 중첩되어 보이는데 분리 가능
8. PPT 스토리보드는 참고만 할 뿐 디자인적인 배치나 요소변경 충분히 가능
(주)인스프링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8일 동안 5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아미고톡 홈페이지 일부
의뢰자님의 100% 만족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