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A: 클린앤환경으로 설비일을 하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는 변기막힘, 싱크대막힘,하수구막힘 공용배관,
아파트횡주관. 막혔을때 전문장비와
기술력으로 막힘해결을 하는 배관막힘 브랜드를 키우고자 클린앤환경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네이밍이 직관적이지 않고 발음이 어려워 직관적이고 기억에도 남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 네이밍을 도움 받고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참여 많이 해주셔서 많이 도와주세요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50만원에 7일동안
260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aalto>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노마킴닥터>입니다!
막힘이 없는 클린 세상을 위한 No 막힘(노마킴) 솔루션의
배관막힘 전문가(Dr)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설비업체 브랜드,
[ 노마킴 닥터 ]를 제안합니다.
막힘이 없다는 의미의 No 막힘을 발음나는 대로 쓴 ‘노마킴’에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r)’를 더해 표현한 [ 노마킴 닥터 ]는
변기, 싱크대, 하수구 등의 배관막힘에 내시경, 고압세척 솔루션부터
1년 AS까지 토탈 클린 서비스를 제시하는 배관막힘 전문가를 의미하는 브랜드 네이밍입니다.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광고카피) No 막힘 전문가의 해법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KIPRIS, 마크인포 상표등록 검색시, 노마킴닥터와 동일한 네이밍이 없습니다.
* 네이버, 다음 검색시, 노마킴닥터와 동일한 상호 네이밍이 없습니다.
* Gabia 도메인 검색시, nomakimdr.co.kr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