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0
명
닫기
팔로잉
100
명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온
그림 화畫, 평온할 온穩, 화온 | 평온함을 주는 그림을 그리며 이야기를 짓습니다. 안온한 마음으로 이어지는 그 길을 함께 걸어요.
팔로우
윤조
자수성가해서 돈 많고 귀여운 할머니 되는 게 꿈:)
팔로우
손길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함께 있어 다행인 것들을 그려나갑니다. 함께 제주살이를 하며 느끼고 겪는 둘만의 재미난 경험을 그립니다.
팔로우
지영
소소한 일상의 풍경과 사람들, 그리고 내 마음을 끄적끄적... 사진flickr
팔로우
글짱
[모든 밤은 헛되지 않았다.] 22년 출간 [우리는 육아가 끝나면 각자 집으로 간다] 25년 4월 출간
팔로우
미혜 Seoul B
그림 그리는 미혜(서울비)입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비오는날 코코아한잔
평범한 사람의 평범하지 않은 도전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SEOK DAE GEON
혹시나 했다면, 당신이 아는 그 사람이 맞습니다.
팔로우
가화캘리그라피
[감성을 끄적이는 캘리그라퍼 가화입니다]
팔로우
Jung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다. 그렇다면 행복을 가르칠 의무는 누구에게 있는 것일까? 우리 모두. 생활속 소확행을 가끔은 작가로, 가끔은 독자로 브런치에서 쓰고 읽고싶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디자인한스푼
-좋은일만 근사한 풍경만 보이는 건 아닐테지만 그림 그리고 싶은 날
팔로우
방훈
1965년 경기도에서 출생하였다. 대학에서는 국문학을 전공하였으며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하였으며 30대 중반부터는 출판사를 경영하였다.
팔로우
그림쟁이 하루
작은 시 이야기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손힘찬
손힘찬(오가타 마리토)의 공간입니다. 칼럼, 출판, 강연 문의 syc1025@naver.com
팔로우
윤군
타로카드를 읽고 사랑 앞에서 이별을 씁니다
팔로우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