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1명
-
기획자 빅
시스템기획, UI/UX기획, 서비스기획, PM업무까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취준생시기부터 현 직장에 오기까지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지극히 평범한 9년차 대기업 기획자 -
-
Bro park
직접 겪고, 느낀 것들을 씁니다. 운동하면서 생각한 것들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쓰고자 합니다.
-
OPINNO 오피노마케팅
실험과 데이터를 통해 전환율을 향상시키는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
진민우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것인가>를 연재중인 진민우라고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시작한 SNS가 어떤 흐름으로 변하는지, 이 변화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보통
생각나는 것을 적어요
-
SlowMarketer
조금 느리더라도 조금 더 멀리, 함께 가고싶은 마케터
-
참새방앗간
참새는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한다! 광고대행사 12년차 AE / 말 많고 빡센 마케터 참새의 광고이야기 / 브랜드,캠페인,퍼포먼스,SNS 실무를 모르면 아무것도 못한다.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