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Sep 30. 2022

아빠일기 (feat.그 남자가 사는 법)

아빠일기(feat.그남자가 사는 법)


5살 꼬맹이 미니. 이제 엄마랑 제법 싸움이 된다.

화해의 순간이 너무도 사랑스러워서

가끔 이 모녀싸움을 즐기고 있는건 아닌지

의심스러운 나.


그리고 이 싸움의 유일한 희생자..리미..ㅋㅋㅋ

사랑하는 레이디들 틈에서

나름 모범답안 잘 해내고있어 ㅋㅋ

(토닥토닥)


본인만 철저히 액스트라인 해피엔딩을 바라보며

맨날 자기가 딸 둘을 키운다고 앓는 소리 하는중


모녀싸움이야말로 칼로 물베기로구나~!!ㅎㅎ


————————


이제 제법 날씨가 추워요 10월이 내일모레네요

단군할아버지랑 세종대왕에 대한 사랑이 샘솟는

10월 기대되요 ㅎㅎ

감기조심하세요


————————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공유하기+ 공감댓글 늘 감사합니다

팔로우는 나의힘


⬇️⬇️⬇️⬇️⬇️⬇️

인스타그램 러비리미​

매거진의 이전글 우정의 무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